FAQ(자주하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번호 분류유형 질문
92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며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아이핀인증) 선택시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하여 사이트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2번 누른후 2번 온라인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91 회원 해외거주자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우리나라의 주민번호가 있으신 분이면 해외거주자 이더라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국내로 배송 받으실때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90 회원 휴면계정은 계정활성화가 가능한가요?
휴면계정은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을 시도하면 계정 활성화가 됩니다.
89 회원 회원탈퇴 후 재가입시 마일리지, 쿠폰 등을 옮겨주나요?
회원탈퇴와 동시에 마일리지, 쿠폰 등은 자동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하더라도 이동/복구되지 않습니다.
88 회원 온라인 회원과 오프라인 회원이 동일한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회원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오프라인 회원(멤버쉽 서비스 가입)이라고 하셔도 온라인 회원은 아니기 때문에

새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혜택 내용도 상이할 수 있으니 멤버쉽 혜택을 받으시려면 각각 따로 가입해주셔야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고객센터] > [멤버쉽안내] 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87 쿠폰/마일리지 상품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마일리지는 구매하신 상품이 모두 발송완료 처리 되면, 구매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86 쿠폰/마일리지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을 주문하실때 [주문/결제]단계에서 보유 마일리지 점수를 확인 후

사용하고 싶은 마일리지 만큼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보유 마일리지는 1,000점 이상 보유시, 1,00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85 쿠폰/마일리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마일리지는 통합인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마일리지가 통합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시며,

온라인도 동일하게 온라인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84 쿠폰/마일리지 배송전 주문취소시 쿠폰이나 마일리지가 다시 환원되나요?

주문건을 배송전(물류창고 출고전)에 취소할 경우 쿠폰이나 마일리지는 환원이 됩니다.

 

쿠폰 중 재발급처리가 되지 않은 쿠폰은

고객센터(TEL. 1644-7781 / 내선번호 2번 누른 후 2번 본사쇼핑몰)로 문의해주세요.

83 쿠폰/마일리지 마일리지의 사용기한이 있나요?

마일리지는 발급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나, 이벤트 등을 진행시 유효기간이 짧을 수 있습니다.

소멸된 마일리지는 복구해 드리지 않으니,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1:1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본 사이트의 이미지 및 컨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